애니 보고 나서, 애니메타
애니메타는 애니메이션 감상 기록장입니다.
어떤 작품을 몇 화까지 봤는지 감상평과 함께 기록하실 수 있어요.

최근 감상평

이야 박수친다 이건ㅋㅋ 1쿨로 이렇게 잘 끝내주네
이번주 여신 귀여웠다
아니 됐으니까 빨리 엘피 주시라고요
11화에서 말만 하는데 박진감 넘치고 그 끝에 야마토 황제가 용기내면서 타이라덴키가 이제 무너지나 했지만 타이라덴키가 지금의 자리에 있는게 단순히 적폐정치뿐아니라는걸 보여줬다 평범하게 전쟁 끝나고 미스미 아오테루 군사의 길이 시작된다~ 같은식으로 끝나는거말고 좋은게 없다고 생각했는데 전혀 다른 방향이지만 훨씬 재밋는 마지막화까지 완벽한 애니였다
좋은 도입이었다. 뒷 얘기도 해주나
여신이 이쁘다
ㅋㅋ마지막화라고 액션 많아서 졸라 재밌네 / 뭐지 사실 이사장도 착한거냐
뭐임 얘 허접이었음?ㅋㅋ
걸어다니면 저런 메이드와 조우할수있는 동네
왤케여유있어
이제와선 그냥 미니보는맛에 보고있음...
또또 발암이야
메데타시 메데타시
키류인선배 전용 브금 나오는거 이해는 하는데 포스가 좀 떨어져서 그림일때가 더 멋진거같음 / 꽤나 많이 온거같지만 아직 시작도 안한게 이정도라 뒤도 재밋게 볼수있을듯
귀엽
등장인물 너무 많아 보이는데
예쁘네
★★★★☆ | 이 애니 평생 해주면 안 되냐?
★★★☆☆ | 오 팀전하니까 도라에몽 비중 줄고 괜찮네
★★★⯪☆ | 액션 개쩌네 4기 전반적으로 퀄리티 많이 좋아서 놀람
★★☆☆☆ | 재미없다
★★★☆☆ | 갓본인들은 왜 이렇게 프롬 파티 좋아함
수한무를 보여주마
완벽했다... 내 삶에 기록될 히로인 아사나기우미
분기탑
알몸 정도는 그냥 보여주네
ㅋㅋㅋ재미없는 키라라 였다
정실 안정감
너무좋다 진짜
리무르가 다 한다
이번분기 투탑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