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보고 나서, 애니메타
애니메타는 애니메이션 감상 기록장입니다.
어떤 작품을 몇 화까지 봤는지 감상평과 함께 기록하실 수 있어요.

최근 감상평

예쁘네
★★★★☆ | 이 애니 평생 해주면 안 되냐?
★★★☆☆ | 오 팀전하니까 도라에몽 비중 줄고 괜찮네
★★★⯪☆ | 액션 개쩌네 4기 전반적으로 퀄리티 많이 좋아서 놀람
★★☆☆☆ | 재미없다
★★★☆☆ | 갓본인들은 왜 이렇게 프롬 파티 좋아함
수한무를 보여주마
완벽했다... 내 삶에 기록될 히로인 아사나기우미
분기탑
알몸 정도는 그냥 보여주네
ㅋㅋㅋ재미없는 키라라 였다
정실 안정감
너무좋다 진짜
리무르가 다 한다
이번분기 투탑
여주의 외모를 올리기 위해 세간사람들의 품평회 하는 연출 완결날때까지 함???
일남충 죽어
이렇게끝나네
헤이세이갸루가 코스프레라고...
엄청 좋은 얘기였네 맘에든다
심야 씹덕토크ㅋㅋ
어느쪽일까
★★★☆☆ | 귀엽네
★★★☆☆ | 깔끔
★★★★☆ | 지금부터 마기아벤데 뇌절 매드무비를 시작합니다~~~~~~~~ㅅㅂㅋㅋㅋㅋㅋ
★★★☆☆ | 다크소울 세계 같은 지하네
시비는저기서걸고 화는왜이쪽이내
★★★☆☆ | 너무 확확 지나가서 정신 없을 땐 진짜 정신없음
이정도면 많이 봤다..
너무귀여워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