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보고 나서, 애니메타
애니메타는 애니메이션 감상 기록장입니다.
어떤 작품을 몇 화까지 봤는지 감상평과 함께 기록하실 수 있어요.

최근 감상평

★★★★☆ | 폭력적이네
★★★☆☆ | 뇌절의 끝판왕
★★★☆☆ | 이정도면 빌드업으로 ㄱㅊ은 거 같기도 일단 빌런은 죽였으니...
★★★☆☆ | 열차 멋있네
아오 개열받게 끊었네ㅋㅋㅋㅋㅋ
티아나의 고민이나 행동도 저 나이면 이해가지만 저렇게 혼내는게 맞다고도 생각함 군인에 가까운 직종이라 나이 어리다고 뭘 해주는것도 말 안되긴해 나노하도 처음인 입장이라 완벽하게 컨트롤하지 못해서 생긴 일이지만 그래도 나름 챙길거 다챙겨줬고 해피엔딩이네
어차피 한방인 몹을 액션보여주려고 ㅋㅋㅋ / 엘피 개좋네 아오ㅋㅋㅋ
그냥 싸가지 없는게 아니라 이런 이유면 꽤 납득되네
이렇게 잘 끝낼수가 있다고 대단한 애니였다
이렇게 중요한 깨달음을 춤추다 깨닫는게 맞나싶긴한데ㅋㅋ
라쿠고라는 익숙하지 않은 소재지만 전개 방식이나 캐릭터성들이 되게 정직하게 왕도라서 신선하면서도 흥미는 가는 적절한 선으로 즐길수있었던거같음 깔끔하게 1부 완 이라는 느낌이라 뒷내용 나오는것도 당연히 볼듯
평소에는 사연있는 빌런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런 정직한 이야기에 최종보스는 이런 신념있는 라스보스가 더 어울리는듯
귀엽네
열받네
온나노코에게상냥하지않아
정실의자격 쿠레아 츠츠지
이게이노치를건타타카이고
이야 박수친다 이건ㅋㅋ 1쿨로 이렇게 잘 끝내주네
이번주 여신 귀여웠다
아니 됐으니까 빨리 엘피 주시라고요
11화에서 말만 하는데 박진감 넘치고 그 끝에 야마토 황제가 용기내면서 타이라덴키가 이제 무너지나 했지만 타이라덴키가 지금의 자리에 있는게 단순히 적폐정치뿐아니라는걸 보여줬다 평범하게 전쟁 끝나고 미스미 아오테루 군사의 길이 시작된다~ 같은식으로 끝나는거말고 좋은게 없다고 생각했는데 전혀 다른 방향이지만 훨씬 재밋는 마지막화까지 완벽한 애니였다
좋은 도입이었다. 뒷 얘기도 해주나
여신이 이쁘다
ㅋㅋ마지막화라고 액션 많아서 졸라 재밌네 / 뭐지 사실 이사장도 착한거냐
뭐임 얘 허접이었음?ㅋㅋ
걸어다니면 저런 메이드와 조우할수있는 동네
왤케여유있어
이제와선 그냥 미니보는맛에 보고있음...
또또 발암이야
메데타시 메데타시
키류인선배 전용 브금 나오는거 이해는 하는데 포스가 좀 떨어져서 그림일때가 더 멋진거같음 / 꽤나 많이 온거같지만 아직 시작도 안한게 이정도라 뒤도 재밋게 볼수있을듯
귀엽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