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보고 나서, 애니메타
애니메타는 애니메이션 감상 기록장입니다.
어떤 작품을 몇 화까지 봤는지 감상평과 함께 기록하실 수 있어요.

최근 감상평

★★★☆☆ | 깔끔
★★★★☆ | 지금부터 마기아벤데 뇌절 매드무비를 시작합니다~~~~~~~~ㅅㅂㅋㅋㅋㅋㅋ
★★★☆☆ | 다크소울 세계 같은 지하네
시비는저기서걸고 화는왜이쪽이내
★★★☆☆ | 너무 확확 지나가서 정신 없을 땐 진짜 정신없음
이정도면 많이 봤다..
너무귀여워
여기까지 봤을 때 "여전히 라쿠고에 흥미가 안 생기"는 이유는 그게 의도이기 때문이다. 본작의 각본은 노골적으로 스포츠물이며, 줄거리의 방점은 라쿠고 그 자체가 아니라 그 게임을 근간으로 하는 어떤 리그전/진영전에 찍혀 있다. <죠시라쿠>, <쇼와 겐로쿠 라쿠로 자결> 등의 기존작이 전통예술로서의 라쿠고며 실존 전문분야로서의 라쿠고 등을 일정 수준 의식하고 존중한다면 본작은 오직 상기 각본 방침에 맞는 선까지만 라쿠고를 마름질해 가져다쓰고 있다. 라쿠고 그 자체에 흥미가 생기지 않는 것은 어쩌면 이런 왕도물을 만들어 대중적으로 판다는 사업 계획에서 사전에 이미 계산된 리스크.
애시당초 시작이 좀 불만스럽긴 했는데 마지막화 노래가 평범하게 좋아서 괜찮았네
노래좋네
★★★☆☆ | 후배년 존나 작업치네
★★★⯪☆ | 흠
★★★☆☆ | 걔가 누군데
저번주 옷은 아줌마같았는데 좀 낫네
★★★⯪☆ | 영상 좋고 내용도 나쁘진 않았는데 여전히 라쿠고에 크게 흥미가 안 생김
아니진짜가는거냐
아줌마뭐냐고
전개가 좀 어이없지만 여름의 대행자 자매가 맛도리네 정말
애초에 얘네한테 위기상황이란게 존재하냐고 ㅋㅋㅋ
현역코로시야가오면어떡하냐고
주인공커플이제일진도가느려
★★★☆☆ | 아아 이건 '지렛대의 원리'라고 한다
★★★★☆ | 뭐가 어캐 되려는 건지 진짜 전혀 모르겠음 일단 마을은 진짜 망한듯
★★★☆☆ | 그냥 아예 괴수 vs 인간으로 하지 왜 복잡하게 바보 빌런을 넣어서 앞으로 평생 비호감 캐릭터를 계속 봐야 하냐
★★★☆☆ | 정상화의 신 리무루
TVA 다 본 후에 궁금했던걸 이렇게 맛있게 먹여준다고 진짜 좋다
으음
상당히 기분좋게 봤지만 뒷내용이 더더더 궁금해 미치겠음...
Absolute Cinema
되고싶은내가되고싶은내가뭔데
기이한일 일어나는거 해결하는 과정이나 3화 단위로 끊어서 일어나는거보면 모노가타리스럽고 약간 하루히 느낌도 나서 재밌네ㅋㅋㅋ 흥미롭네
이정도시스템이면망해라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