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보고 나서, 애니메타
애니메타는 애니메이션 감상 기록장입니다.
어떤 작품을 몇 화까지 봤는지 감상평과 함께 기록하실 수 있어요.

최근 감상평

크라피카랑 센리츠 같이 있을 때 왠지 모르게 힐링 되는 … / 우보긴 니가 지금 와쿠와쿠하고 있을 때가 아니야 ㅋㅋㅋ / 시즈크 표정 변화 없어서 왠지 리나랑 분위기 비슷해 ㄱㅇㅇ
뾰루퉁
이번엔 모두가 멋졌다
과로 OUT!
시도가 고생이 많다
뭔가 급 이능물 스러워졌다 오히려 조아
하차하고 싶은데 너무 늦은 이 상황 어떻게 하나요
리에쨩 멋있어
내용 누설 가림보이기
2022.06.26
캬 오늘도 아냐 귀여웠다 ㅋㅋ 마지막 포저랑 요르 ㅋㅋㅋㅋㅋ 2쿨 10월부터구나.. 천천히 기다려야지 ㅋㅋ
2022.06.26
와 마지막 연출 미쳤다.. 도중에 나오는 노래도 좋고 진짜 다 좋다.. 둘이 드디어 사귀네 ㅋㅋ 감개무량하다 내가 ㅋㅋㅋㅋ 진짜 1기 부터 이렇게 3기까지 부족하지 않고 항상 최고인 애니였다. 만화도 재밌고 ㅋㅋ 진짜 4기 꼭 나와라!! 등장인물 전부 다 좋았다 그리고 카구야랑 시로가네 최고!!
+ OAD 13화
내용 누설 가림보이기
이제 더이상 움직이는 유우를 (아마도) 못볼거라고 생각하니 잠시 먹먹해짐
찰진 캐릭터와 맛있는 연출.. 다들 주연같은 느낌이 되게 좋다 / 시즈크의 기여븐 등장
나름 재밌었다 ㅋㅋㅋ
역시 거미쪽은 이상해
너무 애틋해서 버틸 수가 없다
접점이 뭔지 모르겠지만 왕자라는 저 아이가 더 관심간다
주인공 여자였구나
모미지 이새끼 뭐임? 사회성 그지경인데 면접 어케 통과했냐? 그리고 선배한테 그따구로 하는 건 무슨 경우지?? 그냥 예의가 없는데? 존나 무례하네
이건 5기 빨리 나와야지 ㄹㅇㅋㅋ
아 뭔 일 아직 생기지도 않았는데 진짜 알차고 재밌다 역시 토가시는 댕쩌는군아 … / 구작이 확실히 뭔가 인물들의 감정선을 신경 쓰는 느낌이다 잠깐 멈춰가는 느낌이 너무 힐링 됨 ㅜㅜ 작화는 미쳤고.. 성우도 벌써 익숙해졌다 ㅋㅋ 키르아 목소리 굉장히 그 나이 때 같아서 귀여움 ㅋㅋㅋㅋ 근데 이제 벌어들이는 돈은 애가 아닌.. 220625
개그만화 세계선에서 러브코메 세계선으로 넘어가는
See You Everyday
헤이세이에 토라도라가 있었다면 레이와엔 카구야가 있다...
재밌어지고있엇는데 끝나네
카구야님아..
마망..
우리집도벌레차단해줘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