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보고 나서, 애니메타
애니메타는 애니메이션 감상 기록장입니다.
어떤 작품을 몇 화까지 봤는지 감상평과 함께 기록하실 수 있어요.

최근 감상평

제작진에 관심이 가서 찍먹했는데 마음에 드는 점이 많아서 끝까지 보게 됨. 매 화 패턴이 꽤나 비슷해서 중반까지는 좋았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질림. 위기 상황들이 허술한 것도 단점. 개인적인 베스트는 4화! 아 그리고 뭔가 계속 백합인척 해서 사람을 헷갈리게 만듬(p)
원정데이트좋다
왜또고독에꽂혔는데
갑자기 왜 이런내용한건진 몰겠는데 벌레로 결혼식 진행하는 거 좀 재밌네ㅋㅋ
오ㅋㅋ
따뜻한 겨울이다
★★★☆☆ | 애들 관계 다 확 바뀌네
★★★⯪☆ | 깔끔하게 잘끝냈다
★★★☆☆ | 집요한 굿즈 제작ㅋㅋㅋ
★★★★☆ | 직접 벗기 시작하니 또 다른 맛이 있네 2기 내라
★★★★☆ | 폭력적이네
★★★☆☆ | 뇌절의 끝판왕
★★★☆☆ | 이정도면 빌드업으로 ㄱㅊ은 거 같기도 일단 빌런은 죽였으니...
★★★☆☆ | 열차 멋있네
아오 개열받게 끊었네ㅋㅋㅋㅋㅋ
티아나의 고민이나 행동도 저 나이면 이해가지만 저렇게 혼내는게 맞다고도 생각함 군인에 가까운 직종이라 나이 어리다고 뭘 해주는것도 말 안되긴해 나노하도 처음인 입장이라 완벽하게 컨트롤하지 못해서 생긴 일이지만 그래도 나름 챙길거 다챙겨줬고 해피엔딩이네
어차피 한방인 몹을 액션보여주려고 ㅋㅋㅋ / 엘피 개좋네 아오ㅋㅋㅋ
그냥 싸가지 없는게 아니라 이런 이유면 꽤 납득되네
이렇게 잘 끝낼수가 있다고 대단한 애니였다
이렇게 중요한 깨달음을 춤추다 깨닫는게 맞나싶긴한데ㅋㅋ
라쿠고라는 익숙하지 않은 소재지만 전개 방식이나 캐릭터성들이 되게 정직하게 왕도라서 신선하면서도 흥미는 가는 적절한 선으로 즐길수있었던거같음 깔끔하게 1부 완 이라는 느낌이라 뒷내용 나오는것도 당연히 볼듯
평소에는 사연있는 빌런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런 정직한 이야기에 최종보스는 이런 신념있는 라스보스가 더 어울리는듯
귀엽네
열받네
온나노코에게상냥하지않아
정실의자격 쿠레아 츠츠지
이게이노치를건타타카이고
이야 박수친다 이건ㅋㅋ 1쿨로 이렇게 잘 끝내주네
이번주 여신 귀여웠다
아니 됐으니까 빨리 엘피 주시라고요
11화에서 말만 하는데 박진감 넘치고 그 끝에 야마토 황제가 용기내면서 타이라덴키가 이제 무너지나 했지만 타이라덴키가 지금의 자리에 있는게 단순히 적폐정치뿐아니라는걸 보여줬다 평범하게 전쟁 끝나고 미스미 아오테루 군사의 길이 시작된다~ 같은식으로 끝나는거말고 좋은게 없다고 생각했는데 전혀 다른 방향이지만 훨씬 재밋는 마지막화까지 완벽한 애니였다
좋은 도입이었다. 뒷 얘기도 해주나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