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보고 나서, 애니메타
애니메타는 애니메이션 감상 기록장입니다.
어떤 작품을 몇 화까지 봤는지 감상평과 함께 기록하실 수 있어요.

최근 감상평

이렇게끝나네
헤이세이갸루가 코스프레라고...
엄청 좋은 얘기였네 맘에든다
심야 씹덕토크ㅋㅋ
어느쪽일까
★★★☆☆ | 귀엽네
★★★☆☆ | 깔끔
★★★★☆ | 지금부터 마기아벤데 뇌절 매드무비를 시작합니다~~~~~~~~ㅅㅂㅋㅋㅋㅋㅋ
★★★☆☆ | 다크소울 세계 같은 지하네
시비는저기서걸고 화는왜이쪽이내
★★★☆☆ | 너무 확확 지나가서 정신 없을 땐 진짜 정신없음
이정도면 많이 봤다..
너무귀여워
여기까지 봤을 때 "여전히 라쿠고에 흥미가 안 생기"는 이유는 그게 의도이기 때문이다. 본작의 각본은 노골적으로 스포츠물이며, 줄거리의 방점은 라쿠고 그 자체가 아니라 그 게임을 근간으로 하는 어떤 리그전/진영전에 찍혀 있다. <죠시라쿠>, <쇼와 겐로쿠 라쿠로 자결> 등의 기존작이 전통예술로서의 라쿠고며 실존 전문분야로서의 라쿠고 등을 일정 수준 의식하고 존중한다면 본작은 오직 상기 각본 방침에 맞는 선까지만 라쿠고를 마름질해 가져다쓰고 있다. 라쿠고 그 자체에 흥미가 생기지 않는 것은 어쩌면 이런 왕도물을 만들어 대중적으로 판다는 사업 계획에서 사전에 이미 계산된 리스크.
애시당초 시작이 좀 불만스럽긴 했는데 마지막화 노래가 평범하게 좋아서 괜찮았네
노래좋네
★★★☆☆ | 후배년 존나 작업치네
★★★⯪☆ | 흠
★★★☆☆ | 걔가 누군데
저번주 옷은 아줌마같았는데 좀 낫네
★★★⯪☆ | 영상 좋고 내용도 나쁘진 않았는데 여전히 라쿠고에 크게 흥미가 안 생김
아니진짜가는거냐
아줌마뭐냐고
전개가 좀 어이없지만 여름의 대행자 자매가 맛도리네 정말
애초에 얘네한테 위기상황이란게 존재하냐고 ㅋㅋㅋ
현역코로시야가오면어떡하냐고
주인공커플이제일진도가느려
★★★☆☆ | 아아 이건 '지렛대의 원리'라고 한다
★★★★☆ | 뭐가 어캐 되려는 건지 진짜 전혀 모르겠음 일단 마을은 진짜 망한듯
★★★☆☆ | 그냥 아예 괴수 vs 인간으로 하지 왜 복잡하게 바보 빌런을 넣어서 앞으로 평생 비호감 캐릭터를 계속 봐야 하냐
★★★☆☆ | 정상화의 신 리무루
TVA 다 본 후에 궁금했던걸 이렇게 맛있게 먹여준다고 진짜 좋다
더 보기